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 출시 시간:2024-03-22 22:41:46
  • 핵심어:

  • 페이지 뷰:539
  • 빠른 설명:

    페 이 스 카 라,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기사 내용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페 이 스 카 라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전문 등차교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툴 렘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송유관이 파손돼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페 이 스 카 라유압 등차교 이동식,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순시 순찰 하 다.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직접 인공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는 화물대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며, 등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대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이를 객차 등과 높이게 하여 부두, 승강장,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페 이 스 카 라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페 이 스 카 라등차교 신축식,페 이 스 카 라등차교 가격,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하중: ~톤.


페이스카라기타 제품 정보
  • 키스 곤 하 라 스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키스 곤 하 라 스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햄버거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햄버거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 난성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난성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새로운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하다

  • 난성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업계의 시장 결함 분석

    난성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업계의 시장 결함 분석

  • 난성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산업 시장 현황

    난성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산업 시장 현황

  • 근하유압 승강 등차교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근하유압 승강 등차교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엘 프라하유압 고정 등차교광범위한 조정 및 사용

    엘 프라하유압 고정 등차교광범위한 조정 및 사용

  • 큰 샛별알루미늄합금 단기둥 승강 플랫폼입소문 추천

    큰 샛별알루미늄합금 단기둥 승강 플랫폼입소문 추천

  • 신속한:알림: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정보는 당사의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이 스 카 라유압 이동식 등차교리프팅 산업에 대한 탁월한 공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