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 출시 시간:2024-03-22 22:36:13
  • 핵심어:

  • 페이지 뷰:342
  • 빠른 설명:

    페 이 스 카 라,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기사 내용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페 이 스 카 라시험 운행: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승강 과정 중, 레일 바퀴는 반드시 레일 안에서 평온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의 승강을 평온하게 해야 한다.무소음 다름없는 소리, 공재 운행 몇 번 후, 시험 중량 운행을 진행하고,페 이 스 카 라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페 이 스 카 라승강기 공장, 요구하는 적재 능력에 따라 몇 번 더 운행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읊다, 읊조리다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유압승급화물사다리는 유압화물사다리공장에서 연구개발한것으로서 수력승급화물사다리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운송에 사용되는 전용유압승강플랫폼제품으로서 주로 각종 작업층간화물의 상하운수, 립체차고 및 차고층고간자동차리프트 등을 리용한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신상 품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유압 승강기를 운용할 때는 항상 살펴보고 정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유압 승강기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물론 유압 승강기도 규칙적인 수리 시간과 보호 방법이 있다: 평상시 보호 (매 반마다 진행).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고객 이 제일이다.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고정 포크식 승강 사다리 정전 수동 하강, 긴급 정지 버튼,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최상위 높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페 이 스 카 라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장치의 회로가 끊기거나 떨어지지 않으면 퓨즈를 점검하여 수리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페이스카라기타 제품 정보
  • 서복이동 유압 승강대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서복이동 유압 승강대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 서복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반응의 화학적 성질

    서복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반응의 화학적 성질

  • 서복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

    서복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표면 스크래치 현상을 처리하는 방법

  • 푸마이실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시장 수요 잠재력

    푸마이실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시장 수요 잠재력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유압 고정 등차교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유압 고정 등차교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

  • 샌 안 토 니 오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샌 안 토 니 오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 아 네 즈 노건설 공사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제조의 주류

    아 네 즈 노건설 공사 현장에서 승강기를 시공하다.제조의 주류

  • 황화소형 승강기투자계획 평가방법

    황화소형 승강기투자계획 평가방법

  • 신속한:알림: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정보는 당사의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페 이 스 카 라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제품 생산 및 기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